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유 수유 알바 신종성매매 이미5년전부터 돌던 쪽지
    카테고리 없음 2021. 7. 14. 18:02
    728x90
    반응형

    맘스홀릭 등 대형 맘카페에 출산후기, 수유후기 등을 올리신 분들한테

    쪽지가 날라가기 시작했던 것 같다.

    검색해보니 2016년부터 모유수유 모유알바 등 쪽지로 용돈벌이 제안이 왔다고

    후기 글이 있음.

    수원에 살고 있는 32세 남성.....

    부담가지실 필요 없이 아기한테 수유해주시는것처럼만 직접 수유해주면 된다고 한다 ㅋㅋㅋㅋ

    기본 양쪽 수유에 5만원.

     

    이 남성은 모유를 수유 받으려는 이유까지 구구절절 덧붙였는데

    엄마 젖에 대한 동경심이 있다고 한다.

    모유를 먹고 있는 시간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느낌이 든다고.

     

    혹시라도 젖이 뭉쳐서 고통스러우신 엄마분들을 위해서라도 도움(?) 드리고 싶단다.

    이미 다른 분들에게 모유수유 알바를 제안해서 해본적이 있는듯한 내용.

     

     

    요즘은 쪽지보다는 아무래도 카카오톡 일명 카톡으로 

    모유수유 알바를 구하는 신종성매매 수법이 늘고 있다고 한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개설해서 아기엄마들을 유인하는데

    이들은 원활한 검색을 돕기 위해

    #분윳값 #미혼모 #만삭 등의 해시태그를 사용했다고 한다.

    한 채팅방은 <서울.경기 임산부 계시면 들어오세요. 돈 드려요> 라는 노골적인 제목을 썼다고.

     

     

     

    모유알바 보고 들어온 한 아기엄마는 혹시 모를 

    모유수유에 어려움을 겪는 다른 아기엄마나

    모유가 부족한 가정에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으로 채팅을 시작했지만

    본인이 직수로 먹겠다는 미친x 한테 걸려든......

    매너예의 깔끔하시단다.

     

    다른 변태짓같은건 안합니다.

    저기요

    모유 직수로 드시겠다는게 변태예요.

     

    <모유알바 20분 5만부터 가능하신분 질문만x>라는 제목의

    오픈채팅방

    텔가는거 절대 아니라며 ㅋㅋㅋ 신종성매매 부인.

    30초반이지만 모유알바 구해서 직수.....

    2017년의 한 애기엄마가 받은 쪽지다. 

    혹시 수유중이시면 모유수유알바 부업으로 해보라고

    1시간 직수에 5만원 현금 즉시 지급!!

    하루1시간만 시간 내면 한달 150~200만원 벌 수 있다며 솔깃한 제안을 한다.

    부업으로 이렇게 쉬운 알바 없다며 유혹하네.

    비밀은 또 지켜준다고 한다. 

    <모유수유하는 맘님들> 오픈채팅방의 대화

    꼭 애기가 먹어야 하나요?

    모유는 애기가 먹는거에요 님.

     

    본인이 드시게요? 라는 아기엄마의 질문에 솔직히 그렇다며 대답해주네.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밝힌 방장은 통화를 해서 상대방이 진짜 여성인지 확인하려고 했고

    성적취향이냐 운동때문에 그런거냐 물어보는 애기엄마한테

    성적취향이라고 솔직하게 말해주는 방장.

    항간에는 운동할 때 모유를 마시면 근육이 더 잘붙는다는 루머가 있어서 이렇게 물어보신 듯 하다. 

     

    2019년 쪽지.

    혹시 현재 모유수유중이시면 모유알바 하실래요?

    직수 수유하고 수고비 1회당 5만원씩!

    양이 많으셔야 가능하구요-그 와중에 조건이 있었다 ㅎㅎㅎㅎ

     

    1시간 수유에 5만원이 과거에 국룰이었나보다.

    양이 많고 금방 차신다면 오전오후로 하루에 두 번해서 10만원 벌 수 있다고 ㅋㅋㅋㅋ

     

    모유알바 검색하면 제시카 알바가 모유수유 하는 기사는 왜 나오는건데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