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듣기 추천 유투브 영상 Miss korea im mae
    카테고리 없음 2015. 9. 16. 18:22
    728x90
    반응형

    영어듣기 추천 유투브 영상 Miss korea I'm mae


    싱가폴 18살 소녀가 혼자 여행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여행기 

    싱가폴의 부잣집 딸래미가 한국을 여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50만원인가를 방송에서 지원받고 2달 동안 서울과 대한민국 여러 곳을 다니면서

    우리나라의 이모저모를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주인공 메이가 하는 영어가 어렵지 않고 회화 수준으로 

    구사하기 때문에 영어 듣기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좋은거 같습니다

    저도 항상 영어 듣기를 하고 있는데 

    뉴스나 어려운 시사 같은건 들을 엄두도 안나고 영어 동화나 쉬운 영어 찾다가 

    이걸 보고 재미도 소소하게 있고 영어도 들리고 괜찮다 생각되서 포스팅을 합니다 

      자막은 한국어랑 영어가 혼합되서 등장 ㅋㅋ

    싱가폴사람이라 좀 보수적이고 그럴줄 알았는데

    통통튀는 성격에 자유분방하네요

    법규는 엄격해도 가정이나 사회 분위기는 법에 비해 엄격하지 않고 자유로운가봐요

     마지막 여행지 제주 ~

    Let's go to jeju!!

     

    제주에 도착하자 마자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서 

    허기를 채우고요 

    이걸보니 허기가 지네요

    메이가 한국에 처음 도착해서 인천공항에서 지하철을 탔는데

    초딩들이 ㅋㅋ 메이랑 눈을 마주치더니

    영어로 "어그리"라고 ㅋㅋ 여러 번 ㅋㅋ

    오자마자 굴욕 ㅎㅎㅎ

    초딩들 영어 수준이 대단 ㅋㅋ

     2달 간 여행을 하면서 정말 다양한 체험을 하는데

    한국와서 뭐 볼께 있나? 이런 생각이었는데

    이프로그램을 보니까 외국인들이 오면 볼거리가 상당하겠더라고요

    아는 일본사람도 지금 한국에 여행갔는데

    여자애라 그런가 명동에 가서 화장품 산다고 하고요

    벌써 한국에 여러 번 방문했다고 하네요 


    화질도 생각보다 괜찮으니까 

    컴퓨터 화면으로 볼만할꺼예요 

    영어듣기 추천 유투브영상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