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계상 결혼 혼전임신 아니야
    카테고리 없음 2021. 8. 11. 19:10
    728x90
    반응형

    배우 윤계상의 결혼소식이 한 매체를 통해 단독보도가 된 이후

    윤계상 소속사측이 결혼을 공식인정했다.

    다만 선 혼인신고 후 추후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윤계상이 열애중임을 알린지 얼마 되지 않아 결혼발표를 하게 되고 특히 혼인신고를 먼저 한다는 소식에

    일각에서는 혼전임신 이야기를 꺼냈다.

    하지만 관계자는 갑자기 결혼소식을 알린다고 해서 혼전임신한 것은 절대 아니라며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 날짜를 구체적으로 잡지 못한 이유로 혼인신고를 먼저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god출신 배우 윤계상은 5살 연하 뷰티사업가와 곧 혼인신고를 올리고

    올 가을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한다.

    예비신부는 유명 뷰티브랜드 대표로 윤계상과는 다섯살의 나이차이가 난다.

    비연예인이지만 이미 SNS상에는 인플루언서로 불릴 정도로 영향력이 있다고.

    국내 다수의 유명배우들과 친분이 있으며

    수년 전 뷰티브랜드를 론칭해 백화점까지 초고속 입점하는 등

    젊은 나이에 성공해 업계에서 주목을 받는 인물이다. 

     

     

    현재 윤계상은 하반기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쁘게 보내고 있고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부탁드린다는 소속사의 당부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뒤 곧이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한다.

    결혼식 날짜를 정하지는 않았지만 가을 안에 결혼하겠다는 계획이며

    다만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할 것이라고. 

     

     

     

    다음은 윤계상이 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연인 식구들. 윤계상입니다.
    더위와 코로나 때문에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 요즘입니다. 저도 현장에서 조심하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지만 참 쉽지가 않네요. 하지만 여러분들이 전해주시는 응원이 어찌나 힘이 되던지. 정말 정말 큰 감동입니다!
    이렇게 편지를 쓰는 이유는 여러분에게 먼저 중요하게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입니다. 막연하게 언젠가는 이런 글을 쓸 날이 내게도 올까 했었는데 막상 그 순간이 오니 굉장히 쑥스럽고 긴장됩니다.
    저 결혼합니다. 긴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에게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습니다.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고요.
    결혼식은 코로나 시국으로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아 아쉽지만 당장은 생략하고 이번 달 안에 혼인신고를 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인생 2막이 시작되는 특별한 날인만큼 무언가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다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설레는 마음과 함께 조금 걱정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린 적이 있듯이 저는 긴 시간 동안 연예인이라는 특수한 직업으로 살아온 사람이지만 제 아내가 될 사람은 비 연예인 이기에 갑작스럽게 과도한 관심에 노출되는 것이 너무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부부로서 서로 의지하고 보살피며 살아갈 저희이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며 일궈온 일들은 별개로 인정받고 존중받을 수 있게 배려해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아직도 미숙한 부분이 너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지난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하루하루 더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연인 식구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