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믹액션 영화 추천 스파이
    카테고리 없음 2015. 9. 14. 22:09
    728x90
    반응형


    제이슨 스타뎀의 황당한 코믹연기가 독보적이었던 영화 

    바이크를 타고 있는 여성이 주인공 

    "쿠퍼"입니다


    쿠퍼는 잘나가는 스파이 쥬드로가 현장에서 적들과 싸우고 스파이 행위를 할 때 

    쥬드로에게 상황을 모니터로 지켜보며 미리미리 위험을 감지하고 

    안좋은 상황을 사전에 제거해주고 보다 나은 선택을 하도록 

    만들어주는 역할인데 

    대단한 팀웍을 자랑하던 쥬드로가 적에게 죽게되자

    무거운 몸을 이끌고 현장에 투입되게 됩니다 

    무거워 보이고 느릿느릿할 것 같지만

    알고보면 엄청난 파워와 상황판단을 자랑하는 요원


    요원이 되는 훈련소에서 대단한 활약을 뿜어대며 우수한 성적으로 요원이 된 앨리트였는데

    어쩌다보니 사무직으로 모니터에서 상황을 전달해주는 역을 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기 위에 매달린 쿠퍼 

    뒤에 데롱데롱 매달린 남자는 스타뎀 ㅋㅋ

    평소의 이미지에서 180도 탈피한 스타뎀의 황당무계한 액션 연기를 보는 재미가 큽니다

    주인공급은 아니지만 스타뎀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깨알 선물

      

     주인공한테 헤드락 걸리면 못 살아날 것 같아요

    악당 두목 비슷하게 나오는 왼쪽 여자는 "레이나" 

    헐리웃 영화에서 꽤 알려진 배우인데 제 기억으로는

    인시디어스에서 엄마역으로 등장했습니다

    코믹액션에서의 악당 ㅋㅋ 매력적인 캐릭터 

     킬링타임용으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평점 : 8.82 (네이버)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